대림 고객 서비스팀 목적

고객의 불만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목적으로 합니다.

접수방법


온라인 A/S 신청 바로가기 

유·무상 처리기준 확인하기 

본사접수 : 직접유선으로 전화하는 방법
접수시간 : (평일) 9:00~12:00/ 13:00~17:30   (토요일) 9:00~13:00

접수전화번호 : 1588-8209

온라인 접수 : 인터넷으로 A/S 신청(대리점 및 A/S센터-온라인 A/S신청)

카카오톡 접수 : 아이디(dltas) 추가 후 A/S 신청

FAX 접수 : 02-725-8289

E-mail 접수 : as@dltc.co.kr

※ 유선을 통한 본사 접수시 통화량 과부하로 인하여 연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온라인 접수 또는, 팩스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자 및 카카오톡 접수시 이름, 연락처, 주소, 모델명, 고장증상을 반드시 기재하여 발송바랍니다.
 근무시간 외 수신된 문자는 휴일을 제외한 익일 오전 9시에 일괄접수 됩니다.

공지 및 알림 목록

Total 18건 1 페이지
공지 및 알림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기업신용평가 갱신안내 댓글1 인기글 최고관리자 06-01 3037
공지 코로나19방역 지침에 따른 근무환경변경안내 댓글2 인기글 최고관리자 12-12 3921
공지 개인정보 처리지침 수립ㆍ공개 인기글 최고관리자 09-30 3689
공지 조달청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이용안내 댓글2 인기글 최고관리자 08-12 4665
공지 2020년 8월 17일 휴무 안내 인기글 최고관리자 08-02 3828
공지 대림 DoBiDos ㅡ Smart 구분 방법 인기글 최고관리자 02-04 4656
공지 연말 대량납품시 주의사항 인기글 최고관리자 12-19 3616
11 19년 추석 연휴 제품 배송 안내 인기글 최고관리자 09-04 3667
10 법인설립 안내 인기글 최고관리자 08-21 3715
9 하기휴가 안내 인기글 최고관리자 07-18 3782
8 대림비데 법인전환 안내 인기글 최고관리자 07-18 3764
7 조달납품 실적현황 인기글 최고관리자 11-21 4070
6 홈페이지 개편안내 인기글 최고관리자 01-16 4221
5 SK 하이닉스 청주공장 비데청소안내 인기글 최고관리자 08-07 4578
4 하기휴가 기간중 제품 출하안내 인기글 최고관리자 07-31 4164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