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고객 서비스팀 목적

고객의 불만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목적으로 합니다.

접수방법


온라인 A/S 신청 바로가기 

유·무상 처리기준 확인하기 

본사접수 : 직접유선으로 전화하는 방법
접수시간 : (평일) 9:00~12:00/ 13:00~17:30   (토요일) 9:00~13:00

접수전화번호 : 1588-8209

온라인 접수 : 인터넷으로 A/S 신청(대리점 및 A/S센터-온라인 A/S신청)

카카오톡 접수 : 아이디(dltas) 추가 후 A/S 신청

FAX 접수 : 02-725-8289

E-mail 접수 : as@dltc.co.kr

※ 유선을 통한 본사 접수시 통화량 과부하로 인하여 연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온라인 접수 또는, 팩스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자 및 카카오톡 접수시 이름, 연락처, 주소, 모델명, 고장증상을 반드시 기재하여 발송바랍니다.
 근무시간 외 수신된 문자는 휴일을 제외한 익일 오전 9시에 일괄접수 됩니다.

공지 및 알림

조달청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이용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8-12 02:29 조회1,638회 댓글0건

본문

조달청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대림통상(주)에서 제조하고
주식회사 대림비데가 판매하는
DoBiDos 를 구매하고자하는 수요기관에는
각사별 동급의 제품기능 비교표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상담시 신청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각사별 여러제품의 기능과 가격비교 조사에는 상당한 전문지식이 필요하므로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해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회사명ᆞ담당자명ㆍ설치장소ᆞ모델명ᆞ구매예정수량ᆞ
메일주소를
당사 메일 db8284@naver.com  이나
담당자 홍진기 실장 010-3110-3759 에게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시면 접수다음날 까지 제공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