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고객 서비스팀 목적

고객의 불만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목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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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방역 지침에 따른 근무환경변경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2-12 02:21 조회1,537회 댓글0건

본문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급속도로 확산됨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ㆍ근무환경을 다음과같이 변경하게 되었음을 안내합니다.

1. 재택근무 확대
    정규직원은 주2회 (월ㆍ금) 택배발송을 위해서만
    출근하고 계약직원은 제품출하시만 수시로 창고로
    출근해서 제품을 출고합니다.

2. 모든업무는 비대면ㆍ온라인ㆍ24시간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3.모든제품은 택배발송후 고객이 비대면ㆍ자가설치
    하도록 안내합니다.

4.회사를 방문하는 고객ㆍ가정을 방문하는 모든직원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도록 합니다.

5. 비대면ㆍ사적인 외출금지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우려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12월 10일

  주식회사 대림비데
  대표이사 안  동  성  외 임직원일동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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